RYANTHEME_dhcvz718

제9회 마약퇴치 걷기 대회

SXXKOR 34 7352 0 0

15753171950706.jpg

15753171952115.jpg

15753171953494.jpg

15753171954935.jpg

 

34 Comments
광복홍콩시대혁명 12.03 05:06  
아ㅋㅋ 아니 그니까 마약퇴치를 왜 마약쟁이가 하냐구요
엄복동 12.03 05:06  
예전에 도박했었던 황기순이라는 연예인 있는데

 

몇년전에 도박금지 홍보대사였음

대변맨 12.03 05:06  
전 마약쟁이가 마약하지 말자고 하는게 홍보효과가 크겠지
돌토체스 12.03 05:06  
마약쟁이라서 하는거 아님??
스플비 12.03 05:06  
이주일이 폐암 말기 선고받고 금연운동 했던거랑 비슷한거지 뭐...
자 이내여야 합니다 12.03 05:06  
사회봉사일걸 보통 판결 보면 사회봉사 몇시간 이런 거 붙잖아 그거같음
요도에아몬드빼빼로박음 12.03 05:06  
후..니들은 이런거 하지 마라
레디메이드 12.03 05:06  
ㅋㅋㅋㅋ ㅎ뚝배기 아재요
작은가위 12.03 05:06  
약 끊으려고 노력 많이 하시나보네.
도덕적 쾌락주의 12.03 05:06  
짠하다. ㅜㅠ 아재 ㅠㅠ
김마메 12.03 05:06  
이주일이 금연광고 찍는거랑 비슷한건가
Adkdoe 12.03 05:06  
이주일선생님 말년에 금연캠페인 하고 돌아가셨음
뿌락쓰랔뿌빵빡 12.03 05:06  
ㅠ 아재요
춤추는삐에로 12.03 05:06  
마리화나였나?
착한말만할거임 12.03 05:06  
강동희가 승부조작 퇴치명목으로 강의하는거랑 같은 맥락이지. 스스로 파멸해본자들이 하는 말빨이 겪어보지 않은자들보다 훨씬 세니까 ㅋㅋ
TOWN 12.03 05:06  
왜 합성처럼 부자연스럽게 느껴지지
CentOS 12.03 05:06  
저번달에 했었네 ㅋㅋ
목디스크기린 12.03 05:06  
마약이야 그렇다 치는데

동성애가 진짜 이미지에 타격 컸을것 같아

가능충 12.03 05:06  
?저아저씨 동생애 도 하심?????
아랴나그란데 12.03 05:06  
남의나라와서 드르운거 다하셨노
목디스크기린 12.03 05:06  
아니 나는 동성애가 나쁘거나 더럽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가정이 있는 사람이 그래서 좀...

아 근데 모르는 사람이 있는데 나 때문에 알게 된건가

댓글 지울까? 사생활이기도 하고 애초에 기자가 기레기짓 한건데...

아랴나그란데 12.03 05:06  
나는 매우 더럽다고 생각함. 주변에 그런인간있으면 하지말라는 말하기도 역겨움
목디스크기린 12.03 05:06  
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충분히 이해함
그리폰 12.03 05:06  
보통 이런건ㅁ ㅏ약 했던사람들이 끊으려고 함 반성차원도있고 뭣보다 마약 했던사람들이 홍보효과가 좋음

금연의 이주일씨처럼

치즈퐁듀 12.03 05:06  
한번 했던 사람들이 끊는 모습 보여주는게 홍보효과가 좋다고하는데, 반대로 홍보하던 사람이 다시 손대면 그 후폭풍은 어떻게 감당함?
id9850 12.03 05:06  
우리나라가 이래서 참 어떤의미로 범죄자들의 천국임
홍 스노우 12.03 05:06  
이게 언제인데? 끊게 힘내라고 좀 해주지
진지근엄 12.03 05:06  
마약보다 진짜 동성애자임?

재 아들은 참 복잡한 감정느낄듯

묘드립 12.03 05:06  
사생활인데 굳이 들춰내려고 하지말자
블루윙 12.03 05:06  
고씨 처럼 홍보대사가 일 저지르는것보다 일 저지른 사람이 반성하고 홍보대사하는게 낫겠지

물론 반성했다는 전제하에 말야

비추요정 12.03 05:06  
약쟁이 새끼 진작에 쫒아내지 뭐하는 짓임
목디스크기린 12.03 05:06  
우리나라 국적이야
번째과금 12.03 05:06  
우리나라사람을 어캐쫒아냄?
보리쌀보리 12.03 05:06  
머야 마약 걸리고나서 저길 간거임??
untitled
untitled